대한삼보연맹, 가톨릭관동대학교와 산학협력 MOU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4-08-01 14:15 조회47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대한삼보연맹(회장 문성천)은 지난 20일 가톨릭관동대학교 스포츠레저학과(학과장 김원경)와 체육교육학과(학과장 김남익)와 함께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대한삼보연맹 한국삼보센터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대한삼보연맹의 이찬영 사무처장과 손종현 전 국가대표 감독, 그리고 가톨릭관동대학교 스포츠레저학과의 김상진 교수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대한삼보연맹과 가톨릭관동대학교는 삼보 교과목 개발 및 관련 공동 연구, 교수 및 현업 종사자의 연수 또는 재교육, 스포츠 산업 선도를 위한 상생 파트너십 구축 등의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지원하기로 합의했다.
문성천 대한삼보연맹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삼보의 교육과 연구에 대한 체계적인 발전을 기대하며, 스포츠 산업 전반에 걸친 상생의 모델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원경 가톨릭관동대학교 스포츠레저학과 학과장도 "이번 협력이 양 기관의 동반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대한삼보연맹과 가톨릭관동대학교는 삼보 종목의 교육과 연구를 더욱 강화하며, 스포츠 산업의 발전을 위해 긴밀히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https://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051776